top of page

“ ...원하는 그 어떤것이라도. ”

수제인조안구제작사, 그 말대로 인조안구-환자 개개인에게 맞춘 특수제작-를 제작하는 사람으로 알려져있다.

 

그는 의학계에 혜성처럼 나타난 천재로, 4년제의 직업교육을 뛰어넘고 2년도 채 안되어 졸업시험을 통과한 후 인조안구에 관한 특수한 신기술을 개발해  의학계를 한동안 뜨겁게 달군 유명인사이다. 처음엔 모노쿨루스(monoculus)라는 가명으로 활동하다 유명 가십지에 실리게 되면서 신상이 공개되었었는데, 현재는 임종을 맞이했지만 세계적으로 촉망받았던 오쿨라리스트인 일레이 슈테판의 양아들이란것이 밝혀지게 되면서 본명도 함께 알려지고, 그의 명성을 받아 좀 더 유명세를 타게 되었다. 현재는 위의 기술이 바탕이 되는 연구소의 고위직에 직속한 최연소 기술자이면서, 연구와 개발은 물론 세계시장에서 이 분야에서는 선두를 달리고 있다.

오다예

- 요리 가르쳐주고 가르침받는 사이

 [ 차분 / 친근 / 책임감 / 절제 / 인내 ]

 

기본적인 성품이 부드러운 편이다. 책임감이 강해 자신이 맡은 일에는 온 힘을 다한다. 온정적이며 침착하고, 인내력이 강하다. 친화력이 좋아 낯선이와도 대화를 곧잘 하지만, 굳이 마음에 없는 말을 꺼내면서까지 대화를 이어나가지는 않는다. 친근하지만 내뱉는 말은 조곤조곤 차분한 편이다. 평소엔 반존대를 쓰지만, 일을 할때는 경어를 쓴다. 남을 부를땐 불러달라는 호칭을 쓰지않는이상 성으로 부른다. 어떤 일이 있을때 다른 사람의 사정을 고려하며 깊은 이해력으로 유하게 대한다. 겉으로 티를 내지는 않지만 자신과 타인의 감정에 민감하며, 일 처리에 있어서는 현실감각을 갖고 실제적이고 조직적으로 처리한다. 경험을 통해서 자신이 틀렸다고 인정할 때까지 어떠한 난관이 있어도 꾸준히 밀고 나가는 형이다. 약속에 민감하며, 거짓말을 싫어한다. 약속중에서는 시간관념을 제일 중시하는 편이고, 그에따라 자신도 엄격하게 지킨다.

-생일은 12월 23일, 플라타너스. 염소자리.

-체형이 마른편이라 허약해보이지만, 전체적으로 뼈대가 굵고 군살없이 탄탄하다. 힘도 일반남성 이상은 되며, 특히나 손아귀쪽이 쎈 편이다. 성인 남자정도는 들어올릴 수 있는 정도.

-겉은 무뚝뚝해보이고 차가운 인상이여서 말 걸기 힘들어하는 이들이 있지만, 말을 걸거나 하면 잘 웃어준다. 웃는것과 무표정의 갭이 큰 편.

-빨간 매니큐어를 바른 오른손 새끼손톱을 제외한 손톱은 검정 매니큐어를 발랐다. (일레이 시점)

-추위와 더위, 둘 다 타지않는다. 어느 계절이던 선선하게 지낸다.

-평소도 그렇고 어떤 말을 할때에도 팔짱을 자주 끼고있는 습관이 있다. 누가 말해줘야 팔짱을 끼고 있는걸 아는 무자각형.

-의외로 아재개그를 좋아한다. 자기가 잘 하지는 않는데 남이 하는걸보고 빵터질때가 많다.

-귀여운걸 좋아해서 물품을 자주 모으고, 가지고 다닐때가 많다.

-빨간색의 가죽인 한쪽 안대를 끼고있는데, 이는 잘때를 빼곤 어떤 상황이던 벗지않는다.

-예술쪽 감각이 뛰어나다. 색채감각이 좋은 편이며, 여러 스타일의 그림을 간단히 소화할 수 있다.

-눈에 관련된 해부생리, 물리학, 의학전문지식, 전문 이론, 역사학 등 다양한 분야에 능통해있다

1. 작은 파우치 (안의 인형 두개)

bottom of page